1.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 사항
1.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 사항
본 이벤트 진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파기합니다.
1.1 수집목적
i. 이벤트 진행 및 상품 배송, 제세공과금의 세무처리 목적
1.2 수집항목
i. 이름
ii. 블리자드 계정명 (이메일)
iii. 휴대전화번호
iv. 주소
v. 주민등록번호 (제세공과금 처리 필요 경품 당첨자에 한함)
1.3 개인정보의 위탁
1.4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신 경우, 제공된 정보는 배송 및 제세공과금 처리 담당 업체인 ㈜펀플웍스 (1670-2253), ㈜엔피엔 (053-219-0165), 로젠택배 (1588-9988)에 위탁합니다.
1.5 파기방법
i. 이벤트 종료일로부터 3개월간 보관하며, 고객 요청 시 또는 보관 기간 종료 시 파기
2. 참가 자격
본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
2.1 만 12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합니다. (게임물 등급위원회 등급 기준)
2.2 해당 이벤트는 대한민국 블리자드 계정을 보유하신 분만 참여가 가능하며, 아시아 서버에서의 게임 플레이만이 이벤트의 대상이 됩니다.
2.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모회사, 협력회사, 자회사, 대리점, 광고 대행 업체, 프로모션 대행 업체 등의 직원과 그 직계 가족 (부모, 자녀, 형제, 배우자) 또는 해당 직원의 가족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2.4 외국인의 경우 해당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 합니다.
2.5 이벤트 기간 동안 허용되지 않은 제 3자 외부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제재 기록이 있는 경우, 당첨 사실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기간
3.1 대한민국 표준시 ("KST") 기준 2018년 11월 15일 오전 09시 00분부터 눈송이 적립이 시작되어 2018년 12월 31일 오전 08시 59분에 눈송이 적립이 마감됩니다.
3.2 대한민국 표준시 ("KST") 기준 2018년 11월 15일 이벤트 페이지 오픈 시점부터 눈송이 사용이 가능하며 2019년 1월 3일 오후 11시 59분 눈송이 사용이 마감됩니다. 사용하지 않은 눈송이는 소멸됩니다.
4. 이벤트 참가 방법 및 상품 지급 조건
4.1 본 이벤트에는 별도의 참가 신청이 필요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오버워치를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게 눈송이가 적립됩니다.
4.2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 하는 경우 눈송이는 10분 단위로 적립되며, 10분 플레이마다 눈송이 10개가 적립됩니다. 10분 미만의 플레이타임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4.3 가맹 PC방을 제외한 기타 장소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 하는 경우에도 눈송이 적립이 가능합니다. 가맹 PC방이 아닌 장소에서 적립을 위해서는 90분 이상 연속하여 플레이할 경우에 1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1일 1회에 한함)
4.4 게임 플레이타임은 대한민국 표준시 기준 이벤트 시작일 오전 09시 00분부터 24시간 단위로 집계됩니다. 게임 플레이 및 접속 종료가 오전 08시 59분 전에 종료될 경우, 당일 오전 09시 30분 이후에 눈송이가 적립되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및 접속 종료가 오전 09시 00분 이후에 종료될 경우 해당 플레이에 대한 눈송이는 익일 오전 09시 30분 이후에 적립되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5 한국시간 기준, 적립 종료일인 2018년 12월 31일 오전 08시 59분 전에 접속 종료된 게임 플레이에 대해서만 눈송이가 적립됩니다.
4.6 이벤트 기간 중, 추가로 눈송이를 적립하는 특별 적립 이벤트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 및 추가 적립 비율은 사전에 이벤트 페이지 및 오버워치 "새 소식"을 통해 공지됩니다. 추가 적립 이벤트 종료일 오전 08시 59분 전에 접속을 종료해야 추가 눈송이가 적립됩니다.
4.7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송 정보를 입력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약관,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시면 적립된 눈송이로 경품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4.8 경품 응모 시 경품 별로 정해진 눈송이가 차감되며,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응모하신 이후에 응모 철회는 불가합니다.
4.9 당첨된 경품에는 재 응모가 불가합니다. 당첨되지 않은 경품에는 응모 횟수에 제한 없이 응모 가능합니다.
4.10 "My 눈송이" 페이지를 통해 눈송이 적립 / 사용 내역 및 경품 당첨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눈송이 적립에 표기된 시각은 접속을 종료한 시간이 아닌 눈송이가 지급된 날짜 및 시간입니다.
4.11 본 이벤트에서 적립된 눈송이를 소모하여 1번 이상 경품 응모에 참여했으나, 본 이벤트 기간 종료시까지 한번도 당첨되지 않은 참가자는 별도의 신청 없이 추가 경품 행사에 참여하게 됩니다("Unlucky Ranking" 경품). "Unlucky Ranking" 경품은 이벤트 기간내에 상품 당첨 이력이 없는 참가자 중 이벤트 종료 시점에 가장 많은 눈송이를 소모한 순서로 지급됩니다.
4.12 이벤트 기간 중 주 1회 간격으로 "Unlucky Ranking"의 주간 순위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 되며,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순위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은 경품이 지급됩니다.
- 1위 : D.Va 스태츄
- 2위: 애쉬 키보드 & 애쉬 해드셋
- 3위: 애쉬 백팩&애쉬 머플러 세트
-4등: 애쉬 무릎담요&애쉬 머그컵 1종 (애쉬 또는 B.O.B)
- 5등: 애쉬 머그컵 2종 세트 (애쉬, B.O.B)
- 1위~10위 : 전리품 상자 50개 코드
4.13 "Unlucky Ranking" 이벤트의 주간 순위에 포함되는 것은 상품 지급의 대상이 아니며, 이후 이벤트 경과에 따라서 매주간의 순위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간 순위는 배틀 태그의 일부가 마스킹 된 형태로 공개됩니다.
5. 상품
5.1 눈송이로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종류 및 총 수량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상품 제공업체 사정에 의해 다른 상품으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5.2 경품은 이벤트 종료 전에 모두 소진될 수 있습니다.
5.3 경품은 당첨 확인 후 바로 배송되는 것이 아니며, 배송일은 경품 상세 페이지, 혹은 My 눈송이 페이지 "당첨정보 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는 당첨일 기준 다다음번 월요일부터 발송이 시작됩니다. 일부 경품은 제작 및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 시작일은 My 눈송이 페이지의 "당첨정보 보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4 경품에 당첨된 경우, 경품 응모 전 입력한 배송지로 경품이 배송됩니다. 배송 정보는 응모 이후에도 배송 시작 전까지 수정하실 수 있으며, 배송이 시작되기 전까지 입력된 최종 배송 정보로 경품이 배송됩니다. 배송 시작 시점 이후, 배송지 수정 및 변경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배송 위탁 업체인 ㈜펀플웍스 고객센터(1670-2253)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배송 시작 시점 및 배송 기간은 "My 눈송이" 페이지 내 "당첨 정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5 배송 기간이 종료되어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벤트 경품 배송 위탁 업체인 ㈜펀플웍스 고객센터 (1670-2253)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6 만일 이벤트 참여자가 제공한 배송 정보에 오류가 있을 경우 상품이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여자의 오류에 의한 오배송/미배송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5.7 상품은 양도할 수 없으며 정해진 상품 대신 그에 상당하는 현금이나 기타 상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5.8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경우에 따라 동등한 가치를 가진 다른 상품으로 대체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5.9 일부 상품에 관련하여 제세 공과금 납부를 위해 이벤트 참여시 제공하는 개인 정보 외의 추가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정보 취득 기간은 첫 배송 정보 확인 후 ~ 2019년 2월 28일 까지 이며, 정해진 기간 내에 제세 공과금 지급을 위한 서류 미 접수 시, 당첨 취소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 제세 공과금 대상 경품은 추가 정보를 확인 후 배송합니다.
- 원활한 제세 공과금 정보 취득을 위해 LMS를 포함한 메일로 정보가 안내될 수 있습니다.
6. 책임의 제한
후원사 및 각 후원사의 모회사, 자회사, 계열사, 임직원, 고문, 대행 업체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참가 신청 정보가 올바른 경로로 전달되지 않거나 지연, 손상 또는 왜곡되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전화, 전자 장비,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인터넷 등 기타 컴퓨터 관련 장비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거나 고장을 일으키는 경우, 후원사가 통제할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이벤트가 중단되거나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이벤트에 관련된 인쇄물의 오타 및 인쇄 오류의 경우.
7. 일반적인 조건
이벤트에 참가하고 상품에 대한 권리를 주장함으로써, 여러분은 (a) 모든 공식 규칙 및 조건에 동의하며 (b)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다른 어떤 사람의 권리도 침해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며 모든 권한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위임한다는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본 이벤트에 참가하고 상품에 대한 권리를 주장함으로써, 여러분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여러분의 참가계정명 및 전화번호를 여러분의 포럼 이름(또는 실명)과 함께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모회사, 협력 업체, 자회사, 광고 대행 업체, 프로모션 대행 업체 그리고 위 업체의 모든 직원들은 이 이벤트에 참가함으로써 발생한 모든 피해나 손실, 부상 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이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수상, 분실,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피해, 손실 및 부상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어떤 경우에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책임은 이벤트 참가 비용에만 제한되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어떤 경우에도 소송 비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 이벤트 또는 상품과 관련된 모든 분쟁, 청구 및 행동 원인은 대한민국의 법률 하에서 해결되어야 함에 동의하게 됩니다. 이 이벤트에 참가함으로써 발생한 부상, 재산 또는 상품에 대한 피해 그리고 상품 수상, 분실, 배송, 사용으로 인한 손실에 대해서는 참가자가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기술적 또는 인적 오류로 인해 발생한 참가자에 대한 연락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응모 및 규칙 적용에 대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해석과 결정은 최종적이며 변경될 수 없습니다.
8. 후원사
이 이벤트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유한회사에서 후원합니다.